Service Cloud Omni-channel과의 완벽한 통합 지원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 등 운영 일정에 따른 자동 응답을 지원합니다.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대화형 자동 응답을 지원합니다.
이미지, 비디오 파일 전송,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를 클릭하여 전송하는 빠른 텍스트 등 에이전트 생산성을 위한 여러 옵션을 지원합니다.
채팅 세션 기간, 에이전트 응답 시간, 총 채팅 시간 등 다양한 성능 메트릭을 기반으로 보고서 및 대시보드를 지원합니다.
고객이 채팅 중 몇 번의 터치만으로 카카오톡 등록 정보(별칭, 이메일, 휴대폰 번호)를 에이전트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카카오싱크를 지원합니다.
현재 심플리챗은 카카오톡만 지원합니다.
점차 라인등 다른 메신저로 적용 범위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SimplyChat 게이트웨이 서버는 Salesforce와 메신저 플랫폼 간의 채팅 메시지를 릴레이합니다. 대화 내용은 저장하지 않고 트랜잭션 로그만 저장합니다.
SimplyChat은 메시지 송수신시 Salesforce API를 이용하지않으므로 API 한도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심플리챗은 여러 카카오톡 채널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특정 채널에 대해 에이전트를 할당하거나 모든 채널에 대해 하나의 에이전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의 기본 스토리지는 고객과 주고 받는 모든 메세지를 레코드로 저장하기엔 부족합니다. SimplyChat은 메세지를 Day(s), Week(s), Month(s) 등 설정된 기간 동안 종료된 채팅을 한데 모아 저장하여 대량의 채팅 내역을 최소한의 비용과 용량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